News

소문난 한의원을 찾아서 ‘혜민한의원’

Author
admin
Date
2022-11-04 19:56
Views
404

▶ “바늘 없이 금속 클립으로 치료, 아이들도 맞아요”





혜민 한의원의 권진열 한의사가 동서의학을 접목한 체절신경조절요법을 설명하고 있다.





◀링과 클립을 장착한 손.




콜럼비아와 게이더스버그에 사무실을 둔 혜민 한의원의 권진열 한의사는 바늘로 된 침을 사용하지 않는 ‘체절신경조절요법(S’NC Nerve Control)’ 진료로 주목받고 있다.

체절신경조절요법 진료
동서의학 접목…예방 효과⇧

청혈·해독·인체 정화 프로그램
3~7킬로 체중 감량 효과도

▷체절신경조절요법
(S’NC Nerve Control)이란
S’NC는 뇌 동양 의학의 경락과 현대 의학의 신경생리학 이론을 병합한 획기적인 이론이다. 손등에 있는 30개의 반사점에 안쪽에 금속침이 달려있는 집게 모양의 특수기구(nerve controller)를 착용해 자극시켜 체절을 열어주고 뇌 신경을 조절하여 치료하는 요법이다.

권진열 한의사는 “체절신경조절요법의 원리는 간단하다”며 “병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부위나, 병이 이미 진행된 부위로 가는 미주·교감·부교감 신경계가 톨게이트처럼 이용하는 체절을 금속으로 자극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권 한의사는 “체절을 자극하면 혈관이 뚫려 혈행이 자유로워지면서 면역세포가 되살아나고 그 부위가 활성화하는 것”이라며 “바늘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이나 거부감이 들지 않고 아이들도 쉽게 맞을 수 있다”고 말했다.

▷S’NC 효능
체절신경조절요법(S’NC)은 침 없이 링과 클립을 손에 압착해 치유하는 제3 의학으로 감각장애 및 운동장애를 개선한다. 감각장애는 아프고, 시리고, 저리고, 콕콕 쑤시고, 무감각하고, 불쾌하고, 어지러운 현기증 같은 증상들을 말한다. 운동장애란 몸의 수의적 운동, 예를 들면 사지, 몸통, 목, 얼굴, 안면, 혀 등을 움직이는 운동이 자의로 잘 안되는 상태를 말한다.

권 한의사는 체절신경조절요법으로 “ADHD, 불면, 우울증 등 두뇌 문제와 공황장애 등 정신적 문제는 물론, 당뇨, 동맥경화, 고지혈증, 고혈압 등 성인병과 심장병, 소화, 과민성 대장 등 질병도 예방할 수 있다”며 “임신 등 여성 호르몬과 남성 전립선 및 소변 문제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청혈 해독 인체 정화 프로그램
권 한의사는 생활 습관을 바꾸면 건강한 삶으로 변화할 수 있다며 ‘청혈 해독 인체 정화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청혈 해독 인체 정화 프로그램은 천연 발효 약재를 이용한 해독요법이다. 천연 발효 약재는 현미, 보리, 콩, 다시마, 미역, 산사자, 구기자, 각종 버섯, 인삼 등을 복합 발효해 흡수력과 효능을 극대화 시켰다.

권 한의사는 “비만과 고혈압, 당뇨, 암으로부터 벗어나려면 몸부터 정화해야 한다”며 “비우고 새로 채우는 인체 정화 프로그램을 통해 내 몸이 스스로 회복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권 한의사는 “대부분 질환의 원인은 몸속에 독소가 쌓여 피가 끈적거리며 탁해지기 때문에 혈압이 높아지고, 소변으로 당이 나오며, 암과 같은 병으로 발전하게 되므로 이 독소를 해결해야 한다”며 “몸속의 해로운 독성 물질을 배출시켜 피를 맑게 하고, 소화효소로 꼭 필요한 것을 채워서, 면역성을 높여 건강을 찾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청혈 해독 기간
보통 해독 기간은 10일 단위로 10일, 20일, 30일, 40일이 좋으며, 전·후 5일 정도의 예비 해독 기간을 두는 것이 좋아 10일 해독의 경우 총 20일이 소요된다. 단식 10일 기준으로 여성은 3~5킬로그램, 남성은 7킬로그램 정도의 체중 감량 효과도 볼 수 있다.

▷진료시간·장소
권진열 한의사의 진료시간과 장소는 요일별로 다르다. 콜럼비아에서는 화, 목, 토요일 오전 7시~오후 6시, 게이더스버그는 월, 수, 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이다.
문의 (443)878-4637
장소 콜럼비아 5550 Sterrett Pl., #303, Columbia, MD 21044
게이더스버그 4 Professional Dr., #110, Gaithersburg, MD 20879

<배희경 기자>

s